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더마켓(ip:)
작성일 2022-08-03 15:52:17
조회 80
평점
추천 추천하기
리셋버튼을 눌러도 빨간불이 지속적으로 발생 시 위닉스 고객센터 1544-5081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ZSE430-LMK제품이면 이 필터 사용가능하다하여 구매해서 장착했는데요
리셋버튼을 눌러도 똑같이 빨간불이 들어와요
5초이상 눌러도 똑같고 재시작을 해도 똑같아요
까만 활성필터가 처음 구매시에 장착했던것처럼 바로 끼워지지 않아서 어거지?로 넣긴 넣었는데 그것때문에 그런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새필터 한쪽이 꺼매요 임**** 2023-06-10 16:37:23 ★타임세일★ 정품 위닉스공기청정기필터 제로S {CAF-I0S3} 필터세트 I필터
새필터 한쪽이 꺼매요 더마켓 2023-06-12 09:11:06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